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와 금융 정보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못 받은 돈, 채권 회수 절차


받아야 할 돈이 있는데 못 받고 있어서 걱정이 많으신 채권자들이 많습니다.

지금 해야 할 일도 많은데 시간 내서  찾아다닐 시간도 없고 막상 만나자니 어떻게 말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막상 만나서 이야기하면 사정이 어렵다는 핑계만 듣고 이런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스트레스가 최고에 달했을 때 고려신용정보를 찾으십니다.

채권을 의뢰하시면 먼저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 담당자가 채권자를 만나 채권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진행합니다.

처음으로 해야 할 일은 원인 서류를 살펴보고 채권 종류를 파악합니다.
크게 민사채권과 상사채권으로 분류하고 소멸시효의 기간에 대해 검토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채권자님이 알고 계신 채무자에 대한 정보를 자세한  상담을 통해 수집하게 됩니다.
그리고 채권자님과 함께 합당한 계약조건을 조율합니다.
먼저 채무자에 대한 채무상환능력을 알아보는 신용조사를 시행합니다.
신용조사와 같이 채권추심 전문가로 구성된 채권추심 담당자가 본격적인 채권추심 활동이 이여 지게 됩니다.
채무자와 직접 만나는 대면접촉부터 전화연락이 이어지고 필요시 법적 조치가 진행되는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정확한 신용조사와 많은 경험에 의한 법적 조치가 이뤄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병원에 가시면 아픈 곳에 대한 정확한 검사와 많은 경험과 기술을 가진 전문가를 만나야 오진이 없고 거기에 대한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채권추심도 마찬가지 입니다.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고 그 채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오랜 경험 그리고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채권 주치의를 만나셔야 채권회수의 성공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질병과도 같은 채권추심! 채권추심 명의인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에 맡겨주시면 그 질병에 대한 정확한 치료법으로 빠른 시일에 건강한 채권회수로 보답하겠습니다.
채권 회수 성공수수료는 채권회수가 성공했을 때만 발생합니다.

질병도 시간이 길어지면 생존율이 낮아집니다. 채권도 시간이 길어지면 마찬가지로 성공률은 떨어집니다.
채권추심의 적당한 시기는 "지금"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결정하세요.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