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와 금융 정보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에 맡겨주세요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반이 지나갔습니다.
상반기를 돌이켜보니 많은 일들이 생각납니다.
오랜 세월 미수금 때문에 마음고생하시다 고민 끝에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에 의뢰를 결정하시고 해결되신 고객님, 돈을 받아야 하는데 아무런 서류가 없으셔서 안절부절못하셔서 법적인 절차를 안내드리고 대여금을 해결하셨던 고객님, 처음 사업을 시작해서 의욕적으로 시작한 계약 관계가 잘못돼서 같이 고민하고 해결된 고객님 이렇듯 많은 고객님들께서 미수금, 못 받은 돈, 공사대금, 물품대금 등으로 많은 고민도 하시고 해결되는 모습을 보면서 6개월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저희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은 이러한 고민을 의뢰받아 해결을 하고 있습니다.

채권추심을 의뢰하는 것 어렵지 않습니다.

첫 번째로 채권에 대한 원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개인 간의 대여금 즉 민사채권 같은 경우에는 판결문 또는 공증이 필요합니다.
원인 서류가 준비가 안되셔도 모든 절차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업과 기업 또는 기업과 개인 간의 상사 채권우 거래를 입증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세금계산서, 거래내역서, 거래대장, 작업 일지, 입대 차 계약서 등 서로 간의 거래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있으면 됩니다.

다음 절차에는 원인 서류에 근거한 채무자 신용조사를 진행합니다.

채무자의 신용과 재산상태를 알아보는 조사를 통해 채무자의 현상태를 정확히 진단해서 거기에 맞는 채권 추심 계획을 세웁니다.
아무런 진단도 없이 채권추심을 진행하게 되면 채권회수 기간도 길어지고 채권자님의 부담하시는 비용이 증가할 수 있기에 정확한 신용조사가 동반된 합법적인 채권추심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자료에 근거하여 경험이 많으신 추심 전문가가 모든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채권추심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러한 절차들이 종합적으로 진행이 되면 채권회수의 성공률은 높아지게 됩니다.

채권회수는 질병과도 같습니다.
치료기간이 길어지면 병은 악화가 되고 안 좋은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채권도 마찬가지입니다.
채권 회수의 기간이 길어지면 성공확률은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빠른 결정만이 채권 회수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이 고민되시고 신경 쓰이는 채권관리 이제 그 고민을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노일현 팀장에게 맡겨주세요.
고려신용정보가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보겠습니다.
지금 받아야 할 채권이 있다면 바로 전화 주세요 최고의 상담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