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와 금융 정보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채권추심 절차는 단계가 있습니다.

이제 가을에 문턱에 다가온 8월에 마지막 주가 다가왔습니다.
휴가와 무더위로 8월이 순식간에 지나간 느낌입니다.
채권추심 상담을 원하시는 채권자님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여러 상황들이 있는데 차용증만 가지고 오셔서 돈 좀 받아주세요라고 하시는 고객님과 차용증도 없이 못 받은 돈 좀 받아주세요 라는 고객님도 계시지만 그 반면에 채권자님이 스스로 해결하시고자 이런저런 법적인 조치를 다하고 나서 전혀 채무자가 움직이지 않아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노일현 팀장을 찾아오시는 고객님도 계십니다.

물론 모든 고객님들의 채권은 가능한 부분에서 채권 추심이 가능하십니다.
차용증만 가지고 오시는 고객님은 그걸 근거로 하여 지급명령 또는 이행권고 등 판결을 받아서 채권추심을 진행하면 됩니다.

물론 법적인 조치를 하는 경우에는 추심에 방법 중 하니이긴 합니다.
하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법적인 조치를 하면 채권 추심에 어려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법적 조치를 하면 실익이 없는 부분에 법적 조치를 하는 경우가 있어 실익이 없기 때문에 채권이 해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채무자들은 채무를 회피하는 방법으로 시간이 지나면 재산을 이전하거나 자기 이름으로 금융거래를 전혀 하지 않습니다.

비용을 지불해서 법적 조치를 했는데 아무런 실익이 없으면 돈도 못 받은 상태에서 비용까지 들어가니 채권자님은 두 번의 아픔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채무자의 정확한 조사가 수반되어야 합니다.
채권 추심에는 단계에 맞는 절차가 있습니다.

우선 채권이 발생하게 되면 서면으로 증거를 남겨야 합니다.
민사 대여금은 공증과 판결, 상사 대여금은 거래를 입증하는 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그다음 약속된 시간이 지나면 바로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노일현 팀장에게 채권추심을 의뢰하셔야 합니다.

상담을 통해 채권 발생의 원인과 원인 서류를 자세히 살펴야 합니다.
원인 서류는 확실한 서류인지, 채권소멸시효는 지나지 않았는지 채무자의 인적사항이 있는지를 상담을 통해 판단을 해야 합니다.

상담이 완료되고 채권추심이 들어가면 고려신용정보의 신뢰도 높은 채무자의 신용조사를 실시합니다.
채무자의 현 신용상태와 재산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여 채권추심의 방향을 설정합니다.
비용이 들어가는 단계이지만 정확하고 빠른 채권추심을 하기 위해서는 중요한 단계이기에 꼭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채권 회수를 위한 법적 조치를 할 때에도 아무런 정보 없이 하게 되면 시간과 비용이 더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조사를 통해 채권추심에 꼭 필요한 법적인 조치를 함으로써 채무자에게 압박에 수단으로써 법조 치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채권, 이제 혼자서 해결하지 마시고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노일현 팀장에게 맡겨주세요.
저희가 조사하고 추심하고 회수하겠습니다.

어떠한 행동과 결정 없이는 아무런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시간은 채무자에게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채권회수에 가장 좋은 방법은 최대한 빨리 고려신용정보 광주지점 노일현 팀장에게 맡기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