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미와 돌마당의 여행 맛집

영암벚꽃명소(왕인박사유적지)벚꽃드라이브 스루(꽃구경)

오늘 나주 영산포에서 일정이 있어 아침 일찍 출발하였다. 미미가 운전을 해준다고 해서 사무실에 가서 서류를 찾고 출발 하는데 천변에 핀 벚꽃들이 너무 이뻤다 일상이 바쁘다 보니 주위에 있는 벚꽃을 못보고 지나갔다
그러다 "미미야 우리 일정 끝나고 벚꽃보려 갈까?"
미미가 너무 좋아해서 차안에서라도 보고싶다고 해서 우선 영산포로 출발 일정을 끝내고 영암으로 출발 영암에 도착해서 왕인박사 유적지로 출발 했더니 우리 눈앞에 펼쳐진 벚꽃 로드 다들 마지막 벚꽃을 보러 온 차들이 많았다 내려서 구경하고 싶은데 다들 놀이 공원 사파리 처럼 차에서 구경하는 모습들이 안타까웠는데 차에서 봐도 너무 좋았다 사진을 보자 짜잔~~!!

 

 

 

벚꽃들이 길을 밝혀주는 구나~^^ 왕인박사 유적지는 지금은 통제 되어 들어갈수가 없다

 

 

 

 

 

원래 이시기엔 영암에서는 벚꽃 축제가 한창인데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벚꽃 축제가 다 취소 되었다
벚꽃이 이제 지는 때라서 오늘 와서 보니깐 너무 좋았다
요즘 우리나라는 드라이브 스루가 대세 이다. 생필품 음식 모든게 드리이브 스루로 통한다

벚꽃 구경도 드라이브 스루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도 되고 아름다운 벚꽃구경도 하고

오늘 진정한 봄이 왔다는 것을 느꼈다~~^^